2017/09 4

게임 번역 후기 모음

이 글은 제가 번역한 게임들의 후기를 적어놓은 것입니다. 별 거 없지만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 ※ 스포가 될 수도 있으니 접기 기능을 활용했습니다. 새 번역작이 나오면 추가됩니다. 1. 죽음의 마을 -Dead Village- 더보기 첫 번역작 (VX ACE). 첫 번역인만큼 네임드 제작자분의 게임을 번역해보고 싶었다. 그게 tachi님이 개발중지하신 이 게임, 죽음의 마을이다. 개발이 중지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선뜻 허가를 내주신 tachi님께는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고 싶다. 당시 알만툴 캐릭터들 중 최애캐였던 '붉은 마녀'의 과거 스토리를 다른 사람들에게 알리고 싶어서 번역했다. 2. Re;member 더보기 VX툴 게임 처음 번역. 일본 실황가 '아부'가 플레이하는 걸 보고 흥미를 느껴 ..

근황글 (17.09.15)

1. 오랜만의 근황글입니다아아아아 2. 휴가 7일은 역시 길군요 만족합니다 :) 3. 요즘에도 출타할 때마다 번역은 하지만 플탐이 긴 건 잡기가 힘드네요;; 요즘 뭔가 뜬금 배포만 하는 것 같아 죄송할 따름이네요 4. 9월 30일쯤에 아마 게임 하나 더 배포할 것 같아요 어떤 작품인지는 그 때 가서 확인하시길! 5. 참고로 9월 30일에 배포하는 게임 말고도 짧은 게임들 열심히 작업하고 있어요!!단, 긴 작품들은 전역 후에나 하지 않을까 싶네요 6. 마지막으로 이번에 배포한 하얀 뱀의 구애와 Double Escape를 재밌게 플레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! (깨알 홍보)

근황 2017.09.15

Double Escape 한국어판

Double Escape 한국어판 게임 다운로드 이 게임은 RPG Maker VX RTP가 필요합니다. VX RTP 다운로드 제작자 : 朽木布可凋夜(http://moulderwood.lofter.com) 번역 : 탄산커피 (http://tansancoffee.tistory.com/) ⊙ 누나와 남동생의 탈출기 플레이 타임 : 약 30분 ㄴ 스크린샷 ◈게임을 실행하실 때 파일경로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게임 조작 등 관련 정보는 파일 내에 동봉된 txt 파일들에 적혀있습니다.☞동봉된 txt 파일들은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☜ 빠진 글자나 글자가 미번역 되는 등 오류가 있다면, harry6905@gmail.com으로 스크린샷과 함께 보내주세요. 이 게임의 무단 수정 및 무단 배포를 금지..

하얀 뱀의 구애 한국어판

하얀 뱀의 구애 한국어판 게임 다운로드 이 게임은 어플로케일로 실행해야 합니다.어플로케일 다운로드 링크 (Haruku님 블로그) 제작자 : みたけ(https://senyamo1yamo.jimdo.com/) 번역 : 탄산커피 (http://tansancoffee.tistory.com/) ⊙ 하얀 뱀과 한 여인의 이야기 플레이 타임 : 약 30분 ㄴ 스크린샷 ◈게임을 실행하실 때 파일경로에 한글이 없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게임 조작 등 관련 정보는 파일 내에 동봉된 txt 파일들에 적혀있습니다.☞동봉된 txt 파일들은 반드시 읽어주시기 바랍니다.☜ 빠진 글자나 글자가 미번역 되는 등 오류가 있다면, harry6905@gmail.com으로 스크린샷과 함께 보내주세요. 이 게임의 무단 수정 및 무단 배포..